글 보관함

자연재해를 막을수있다

담당자님 관심있게 봐 주십시요 지구의 온난화 기후를 막을수 있습니다 지진과 화산을 막을수 있습니다 사막화를 막을수 있습니다. 혼자의 몸으로 오로지 자연재해 막으려고 평생을 연구개발 하여 올해 2월경 (주) 지구환경 과학연구단으로 법인설립하여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연구개발은 마무리하고 세상에 공개 하려는 과정에서 자금부족으로 진행하지못하고 중단위기에서 상서를 올리게 되였습니다. 자연재해를 막을수있는 특허2건도 출원중에 있으며 자연재해와 자연현상에 관련 실험자료가 200여건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의 실험자로가 세상에 공개된다면 대한민국이 과학에 선구자가 될것입니다. 이나라의 미래를 위해 한번만 저의 청을 받아 주시기 바람니다. 타이틀은 지구에 자연재해 온난화, 사막, 지진, 화산을 막을 수 있는 사업입니다. 연구개발도중에 자연현상을 지배하는 물질을 발견하였고 과다하면 자연재해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연재해를 일으키는 물질에 대해 법칙과 성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선만전자 법칙으로 명명하여 법칙을 만들어 습니다. 지구에 자연재해를 우리 손으로 막아야 되지 안을까요, 자연재해를 막는 사업에 투자자를 찾습니다. 링크를 누르시면 동영상으로 연결됩니다. 1.자연재해를 지배하는 물질 발견 선만전자법칙 2.온난화와 기후대책 사업 3.달의 인력 발견 4.사막을 막는 사업 5.지진과 화산 막는 사업

자연재해를 막을수 있다

저는 평생을 자연재해를 연구개발하여 올해 2월경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이틀은 지구에 자연재해 온난화, 사막, 지진, 화산을 막을 수 있는 사업입니다. 연구개발도중에 자연현상을 지배하는 물질을 발견하였고 과다하면 자연재해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연재해를 일으키는 물질에 대해 법칙과 성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선만전자 법칙으로 명명하여 법칙을 만들어 습니다. 지구에 자연재해를 우리 손으로 막아야 되지 안을까요, 개인 혼자의 힘으로 연구개발 한다는 것이 너무힘드내요 도와주세요 자연재해를 막는 사업에 투자자를 찾습니다. 링크를 누르시면 동영상으로 연결됩니다. 1.자연재해를 지배하는 물질 발견 선만전자법칙 https://youtu.be/mLtabT-iUZc 2.온난화와 기후대책 사업 3.달의 인력 발견 4.사막을 막는 사업 5.지진과 화산 막는 사업

버스이용 자격 및 하차 안내

2016년 7월31일 오후 3시53분 선진운수 751번 차량(차량번호4592 – 전화해보니 4529라고 합니다)을 이용한 시민입니다. 제가 혜택을 누리던 대한민국의 대중교통은 요 수년간 많은 서비스 디테일을 늘려왔습니다. 그 중 가장 인상깊었던 버스 운전기사님의 서비스는, – 하차를 위해 벨을 누르고 문앞에 서있으려 움직이니 위험하니 하차후 천천히 나오시라는 안내였습니다. 어릴 적 늦장부리며 내린다고 소리지르던 기사들만 보아서 30년넘게 미리미리 내리기 전에 문 앞에 대기 후 신속하게 하차해왔는데, “당연히 기다려드리는거니까 차량 운행중 위험하게 움직이지 마시라”는 그 분의 안내에 잠깐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버스에서 확인하였습니다. 승차장에 차량이 정차한 후 하차하시라는 버스 내 글구를 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다들 시간 약속하며 움직이실테니 나 때문에 지체되지 않도록 도착 전 문 앞에 안정적으로 서서 대기하고 있는 소심남 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아내와 47개월된 딸과 초등학교 저학년 딸, 그리고 아내와함께 이 버스에 탑승하였습니다. 숙대입구에서 탑승 후 증가교회를 지나며 하차를 슬슬준비했습니다. 그러나 작은 딸이 잠이 들어버려 흔들리는 차에서 미리 움직이는데 매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내리기 직전 90도로 꺾이는 우회전 구간이 있어서 그 직후 잠든 딸을 안고 있는 아내에게 다가가 딸을 안으며 급하게 내리려하는데 운전기사는 그냥 문을 닫고 출발해버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넘어지면, 노약자가 다치면 서울시에서는 죄송하다는 문자나 민원처리 결과를 통보하며 민원을 마무리하실런지 모르겠지만 차량 내부 블랙박스를 통해 저희가 정차 후 하차준비인지 사전 준비 중 차량이 출발했는지에 대한 확인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안내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하차할 건강이나 조절 불가하면 택시타고 다니라고 안내문구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어떤 차량은 정차 후 움직이시라고 안내하시던데, 헷갈리니까 미리미리 빨리빨리 꾸물거리지말라고 안내문구를 작성해서 대중교통 이용 구간마다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잠든 애기안고, 흔들리고 급커브 구간을 감당하기 힘들어서 즉각적으로 내리지 못했다고, 이 땡볕에 온가족이 한 정거장을 걸어서 이동하며 가족의 불편을 해결하지 못하는 능력없는 가장임을 자각시켜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라면서요! 첫째딸은 투덜거립니다. 차 가져가면 되지 왜 버스, 택시는 타냐고. 교회에서는 주차장이 만원이니 이날만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환경을 생각해보자는 좋은 취지를 공고합니다만, 이제 기름값 내 돈내고 차 굴릴테니까, 대기오염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느니 이런 피해주는말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치는 되겠습니까? 버스교통불편 신고용 우편엽서를 버스내에 비치해두는데, 원래 여릭에 차량번호 다 써놓던데~ 다 빈칸이네요. 게다가 4장 중 1장에 손으로 써 놓은것도 4592 라고 기재되어있는데, 선진운수에 전화해보니 4529 차량이라고 안내하네요. 기본적인거 시키기만하면 다입니까? 점검을 하셔야할거 아닙니까! 노약자나 어린이는 다른 승객의 빠른 이동을 위해 정차 전 하차를 준비하여야 한다고 안내 부탁드립니다. 헷갈리게 친절한척 정차 후 하차 준비? 웃기지마세요.

봉사실적 인증에 관해서

http://www.teachforkorea.go.kr/%ec%bb%a4%eb%ae%a4%eb%8b%88%ed%8b%b0/%eb%8c%80%ed%95%99%ec%83%9d%ea%b5%90%ec%9c%a1%ea%b8%b0%eb%b6%80%ec%95%8c%eb%a6%bc/?c=ul&m=V&n=11048 교육기부활동 확인서 발급에 확인서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양식작성해서 저기에 써져있는 kratia12@kofac.re.kr 로 보냈는데 연락도 없고 확인서 등록도 안됩니다. 처리좀부탁드립니다.

2015 대한민국 과학 창의 축전 체험활동확인서

체험활동 확인서 발급을 하려 했지만 발급하는 홈페이지에서 없다고 하여 2주 전에 민원 전화를 했습니다만 첫번쨰 전화를 한 직원은 해당 건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듯 하였지만 제게 찾아볼테니 기다리면 연락해 주시겠다고 하고 연락이 없었습니다. 답답했던 저는 다시 연락을 했더니 다른 여성분이 받으시더군요 그래서 그전 전화를 받으신 직원 분일과 확인서 발급을 말했더니 해당 행사일을 하셨던 분이 퇴사를 하셔서 그렇게 된것이니 해당 정보를 본인의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1,2일 후에 보내 주시겠다고 하셨고 저는 메일을 그 전화를 하고 1시간 정도? 후에 그 메일을 보냈습니다. 설연휴가 있어서 늦어 지는 것 같아 계속 기다렸습니다. 저는 그 후에도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다시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았습니다. 제가 더 이상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요?? 이 일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빼앗겼는지 모릅니다. 부디 이번에는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