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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명 영문 오류

분당선 열차내 다음은 선정릉입니다 하는 안내에 재단 영문명이 ” creativety”로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열차내 문자신고로 e를 i로 수차 고치도록 했으나 아직 고치지 않고 있습니다. 그냥 넘어 갈까도 했으나 외국인 볼까봐 챙피해 신고하니 기관 차원에서 수정토록 한번 해 보세요. (재단 직원들도 분당선 이용이 많을텐데 왜 그냥 보고만 있는지 궁금하기도 해요)

전화를 왜 안받는지요?

학교 행사건으로 담당자 연락처를 몰라 오늘 몇번을 전화해도 내선번호를 모르면 0번을 눌러 전화통화를 하여해도 받지 않네요. 공공기관인데 무슨일이 있나요? 이렇게 여러번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으면 다른 메시지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신호는 가는데 안받으니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도 연락이 안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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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봉사단 인증서 필요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오라 2012년 한국과학 창의재단 대학생 봉사단 8기로 봉사활동을 수행했는데, 현재 봉사 활동 인증서와 봉사활동 시간 등 인증서가 급하게 필요합니다. 취업을 해서 회사에서 활동 인증서를 내라고 요청이 왔습니다. 그러나 한국과학창의재단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가 없을 뿐더라,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 등.. 홈페이지가 너무 연결되어 있고 어디에 뭐가 어떻게 있는지 몰라서 30분째 찾다가 메일드립니다. 저는 한국과학창의재단 대학생봉사단 8기로 활동하였고, 그에 따른 봉사시간, 봉사활동 인증서 등이 필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표 경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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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창의재단은 전화를 안받나요?

저희가 창의재단에서 진행하는 사업 신청이 얼마 남지 않아 관련 문의 내용을 알아보려 저번주 금요일 오전부터 현재까지 계속 전화를 하고 있는데, 그 어떤 번호로도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아 이렇게 민원을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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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발 통화 하고 싶습니다.

과학문화확산실 02-559-3964에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다시 거세요”를 4일째 듣고 있습니다. 제발 대한민국과학창의축전에 관련하여 문의드리고 싶은데요.. 담당자이신 노성찬씨..와 전화통화를 하고 싶습니다. 010.4102.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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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 2017-15 호/2017년 메이커 운동 활성화 통합공고 신청관련 불편사항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귀 재단에서 실시하는 2017년 메이커 운동 활성화 공고 관련하여 불편사항이 있어 민원 드립니다. 1. 귀 재단에서 재공하는 https://www.makeall.com/makeallnotice 링크를 통해 등록을 시도 하였으나 PMS에는 해당 사업이 검색되지 않고 있습니다. 공고문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 (접수기간) 공고일 ~ 2017. 4.25(화) 11:00 까지” 2. 사업신청시 “소속기관” 정보가 없는경우 사업신청이 안되는지요? 공고상의 신청자격에는 “과제수행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대학, 기관(법인), 메이커 관련 활동가(커뮤니티 대표자, 개인메이커 등) 등” 개인 메이커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소속이 없는 개인은 어떻게 신청해야 되는지요? 3. PMS 고객센터의 질문등록/답변에 다른 사람의 질문이 표시되는것 같습니다.(“사업계획서 업로드가 안됩니다”) 위 1,2번질문을 입력하고 등록시 오류메시지가 표시된후 “등록되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후 글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개선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제가 처리하는 방법을 모르는지 처리방법에 대해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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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언스타임스 독자기고 운영 안 하나요?

저는 2017년 3월 12일 사이언스타임즈의 독자기고에 글을 기고했습니다. 그런데 사이언스타임즈의 독자기고에는 아직도 ‘등록된 독자기고가 없습니다.’입니다. 그래서 마이페이지의 ‘내가 쓴 글’을 확인하니 현재까지 ‘확인중’입니다. 언제까지 기고글을 확인하실 예정이신가요? 정말로 ‘확인중’인 것은 맞나요? 사이언스타임즈가 언제부터 시작됐는 지는 모르겠으나 현재까지 독자가 기고한 글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왜일까요? 독자기고를 받지 않는 것인지, 혹은 ‘본 게시판의 취지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에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에 의거해서 모든 기고가 삭제된 것인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게시판의 취지나 성격’은 무엇인지 알려주지도 않네요? 혹시 독자기고는 명목상 있는 것이고 운영은 아예 안하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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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후 답변이 오지 않습니다.

2012년 1월~2월 겨울에 대학생 과학나눔봉사단에 참여하였습니다. 봉사활동 확인서가 없어서 발급받으려 하는데요. pms.kofac.re.kr 가 들어가도 확인이 되지 않더라구요. 발급가능한 확인서가 조회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했는데도 안됩니다. 제가 정말 확인서가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얻을수 있을까요? ———————————————————————————– 일반문의에 이와같은 문의를 하고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재단에서 기존의 정보를 가공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 또는 타기관과 협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7일 이내 답변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8일째인데도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것이죠?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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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가 너무 늦습니다.

10월 18일에 다음 url(https://www.kofac.re.kr/?dwqa-question=2015-%ea%b0%9c%ec%a0%95-%ea%b3%bc%ed%95%99%ea%b3%bc-%ea%b5%90%ec%9c%a1%ea%b3%bc%ec%a0%95%ec%97%90-%eb%8c%80%ed%95%9c-%ec%a7%88%eb%ac%b8%ec%9e%85%eb%8b%88%eb%8b%a4&dpage_id=1693)에 해당하는 민원을 남겼더니 10월 19일에 담당자가 배정되었다고 답변하셨는데 그 뒤로 답변이 없습니다. 민원처리 프로세스를 보니 구체적 사업내용질의 및 정책제안의 경우 5일 이내 답변, 재단에서 기존의 정보를 가공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 또는 타기관과 협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7일 이내 답변이라고 되어있는데 19일에 담당자가 배정되었으니 오늘로 12일째입니다. 민원에 대한 답변이 늦는 이유와 빠른 민원처리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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