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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천적 난산증에 의한 중증 난독증 환자를 감사부애 제보합니다.

1. 한글을 읽고 이해하지 못하는 중증 난독증 환자를 국정도서 편찬기관에서 배제하여 줄 것을 앙청합니다. 2. 아래와 같이 2017년 3월 1일 3쇄 발행 초등수학 6-1의 3단원 ‘소수의 나눗셈’에서 나누어지는 수를 나누는 수로 나누어, 나누는 수보다 많은 몫이 존재하였으나, 2019년 3월 1일 1쇄 발행 현행 초등수학 6-1의 3단원 ‘소수의 나눗셈’에 교과과정에 존재유무를 질의한 것으로, 귀 재단의 답변은 이라는 사오정과 같은 답변하지 않도록 이미 당부하였습니다. 3. 2019년 초등수학 6-1 교과과정을 배운 초등학생이 이해하는 “나누면 몫은 적어지지만 조각은 많아지잖아요!”라는 고무적인 현상이 나타나고 있음에도, 국민이 신망하는 교육 관련기관에 대한 불신으로 사회혼란을 야기하지 않도록, 간단한 물음에 대한 소관부서에 업무를 지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또 다시 사오정과 같은 답변을 한다면 법적인 조치가 이어질 것임을 재차 최고 드립니다. 감사부를 통한 최후의 통첩 : 초등수학 6-1의 3단원(2017년 3월 1일 3쇄 발행) 소수의 나눗셈에서 [ 소수의 나눗셈을 할 수 있어요(70∼75쪽), (자연수)÷(소수)를 계산할 수 있어요(76∼77쪽) ]라는 교과과정은 나누어지는 수보다 계산결과인 몫이 많아진다. 또한 마법 빗자루(64쪽), 책이 춤을 추고(66쪽), 마법의 주스(70쪽), 마법 지팡이(72쪽), 마법 연필(74쪽), 마법 학교(78쪽), 마법 수프(80쪽) 등의 내용과 그림의 개념은 가히 초월적이며, 70쪽 2.4÷0.4, 71쪽 3.6÷0.9, 4.9÷0.7, 5.7÷0.3, 72쪽 3.68÷0.46, 73쪽 1.25÷0.25, 4.34÷0.62, 7.82÷0.34, 83쪽 6.8÷0.9, 84쪽 2.52÷0.28 등의 내용이 존재하였고, 2018년까지 위무교육을 시켰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위는 개정전 교육과정으로 자신{나누어지는 수}을 소수{나누는 수}로 나누어 자신보다 많아진 계산결과의 나눗셈은 2019년 3월 1일 초판 발행, 초등수학 6-1 개정후 교과과정의 3단원(48∼71쪽) 소수의 나눗셈에 -끝-

2017년 대학생돌봄교육봉사단 봉사시간 인정

민원내용>> 봉사시간과 17기 제 3기 대학색 돌봄교실 봉사단 발대식 참가확인서를 받고싶습니다. 교육봉사실시 확인서는 지금 구비해있는 상태입니다. 답장부탁드립니다.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홍석호입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 홈페이지 확인서발급 페이지에서 확인바랍니다. (https://pms.kofac.re.kr/) 해당 실적이 보이지 않으시면 02-559-3964로 전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무담당자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연구원 홍석호(02-559-3964) 업무책임자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실장 김현철(02-559-3950) ————————————————————————————————- 예전에 문의 드렸던 내용인데요. 발대식 확인서 뿐만아니라 봉사시간도 인정 받고싶어요 봉사시간 확인서 서식 따로 구비해서, 학교에서 시간 인정이랑 도장받았는데, 봉사시간을 인정받는 방법을 몰라서요. 도움부탁드립니다.

2017년 대학생돌봄교육봉사단 봉사시간 인정

민원내용>> 봉사시간과 17기 제 3기 대학색 돌봄교실 봉사단 발대식 참가확인서를 받고싶습니다. 교육봉사실시 확인서는 지금 구비해있는 상태입니다. 답장부탁드립니다.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홍석호입니다. 한국과학창의재단 홈페이지 확인서발급 페이지에서 확인바랍니다. (https://pms.kofac.re.kr/) 해당 실적이 보이지 않으시면 02-559-3964로 전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무담당자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연구원 홍석호(02-559-3964) 업무책임자 : 교육기부자유학기지원실 실장 김현철(02-559-3950) ————————————————————————————————- 예전에 문의 드렸던 내용인데요. 발대식 확인서 뿐만아니라 봉사시간도 인정 받고싶어요 봉사시간 확인서 서식 따로 구비해서, 학교에서 시간 인정이랑 도장받았는데, 봉사시간을 인정받는 방법을 몰라서요. 도움부탁드립니다.

협회등록

안녕하세요, 저는 황융현 이라고 합니다, Coding 교육 및 개발 업체인 저희 Make Makers 에서 ” 한국 Makerassociation 협회” 를 등록 하고자 합니다. 검색해보니 정보통신부가 제일 적합한 부처라고 생각되어 귀원에 문의 드리오니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도 씨X련들아

아니 진짜로 지역 차별 하시나요? 경상도 시키들아? 아니…. 경기도하고 경상도는 존나 많은데 왜 전북은 없냐고! 니 오늘부터 매일 잠 잘떄마다 바지에 오줌 지린다. ㅓㅏ맂ㄷㄱㅈㄷㄹㄷㄹㅈㄷ랠ㅈㄴ댜ㅐㅓㅐㅑㄹㅈㄷ

이전에 질의한 금성교과서 129쪽에 대한 질의사항에 오타가 있어 수정하여 다시 질문드립니다.

개정교과과정으로 방학때 할 수업준비를 하는 과정에 금성교과서로 개정교과 내용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금성교과서로 도움을 받고 있으니 금성교과서에 감사의 말씀 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29번 귀류법 풀이에 의문이 있어 이렇게 질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1단계] 방정식 f(x)=0이 닫힌구간[a,b]에서 실근을 갖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닫힌구간 [a,b]의 모든 실수 x에 대하여 f(x)>0 또는 f(x)<0 이다.' 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인 다면, 구간[a,b]안에 음수와 양수가 모두 있는 경우에는 사잇값정리를 이용하여 구간안에 실근이 존재함을 설명해야 하고, 그에 대한 설명을 한 후 2단계로 진행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추신 : 담당자님께 수학민원을 작성함에 있어 수식을 작성할 수 없으니 의사 전달에 불편함이 있네요. 문의사항란에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기능이라도 추가 되었으면 합니다.

금성교과서 129쪽 탐구과제 귀류법증명에 관해 질문있습니다.

개정교과과정으로 방학때 할 수업준비를 하는 과정에 금성교과서로 개정교과 내용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금성교과서로 도움을 받고 있으니 금성교과서에 감사의 말씀 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29번 귀류법 풀이에 의문이 있어 이렇게 질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1단계] 방정식 f(x)=0의 닫힌구간[a,b]에서 실근을 갖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닫힌구간[a,b]의 모든 실수 x에 대하여 f(x)>0 또는 닫힌구간 [a,b]의 모든 실수 x에 대하여 f(x)0 또는 f(x)<0 이다.' 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인 다면, 구간[a,b]안에 음수와 양수가 모두 있는 경우에는 사잇값정리를 이용하여 구간안에 실근이 존재함을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드린 말씀이 일리 있다면,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신 : 담당자님께 수학민원을 작성함에 있어 수식을 작성할 수 없으니 의사 전달에 불편함이 있네요. 문의사항란에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이언스타임스 수취 불능 해소 요청

제가 주로 사용하는 이메일을 leboh009@dreamwiz.com에서 leboh09@gmail.com으로 변경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하였으나, 사이언스 타임스는 계속 구 이메일로 와 전화로 이메일 주소 변경요청을 하여 승락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후로 새 이메일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는지 양쪽 모두 안오고 있습니다, 새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게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