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하기

KOFAC 고객 서비스헌장

우리는 창의,합리,효율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통하여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실히 봉사할 것을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고객감동의 실천

  • 1. 우리는 국민에게 봉사하기 위해서 존재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 국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3. 우리는 고객의 소리를 최대한 경영에 반영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나 서비스 요청은 정확 · 신속하게 행동으로 응답하겠습니다.
  • 4. 우리는 정기적으로 고객 여러분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며 재단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의 보호

  • 1.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고객에 대한 정보는 그 비밀을 보호하겠습니다.
  • 2. 직원 모두가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하고, 고객과 발생된 문제는 상위자에게 즉시 보고하고, 최우선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