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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한국과학창의재단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및 불편사항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민원의 구분

  • 일반민원 : 재단에 대하여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
  • 고충민원 : 재단의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및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국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국민에게 불편·부담을 주는 사항

민원처리 프로세스

민원처리 프로세스 : 1. 민원접수 2. 확인 및 담당자에게 배부 3. 7일 이내 답변(근무일 기준) 4. 완료결과 실시간 통보(이메일/SMS)

    • 모든 민원의 접수 결과 및 처리 완료 결과는 이메일/SMS로 고객에게 통보
    • 고객의 직접 방문으로 요청되는 단순민원의 경우는 4 근무시간 이내 답변
    • 민원 담당자 : 기획예산실 김현철 선임연구원 (02-559-3963, imagnusdei@kofac.re.kr)

* 민원양식 : 민원신청서식 다운로드 / 민원처리결과 이의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