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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ㆍICT 문화 콘텐츠 개발

사업목적

  • 창조경제의 기반이 되는 국민의 과학이해 및 창의성 증진을 위한 상상·도전의 과학문화 콘텐츠 개발

사업내용

  • 인터랙티브 과학문화 콘텐츠 개발
  • 스낵 사이언스 콘텐츠 개발
  • 「사이언스 레벨업」 플랫폼 활성화(www.sciencelevelup.com)
  • 과학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효과 분석 연구
  •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DHA) 현장 활용도 제고

(전년도) 주요 추진실적

  • 원리체험형 과학 게임, 퀴즈, 영상, 체험 앱 등 콘텐츠 50종 개발
  • 초소형 컴퓨터 활용 온라인 창작 교육 콘텐츠 80강 개발
  • 게임처럼 즐기는 과학 콘텐츠 플랫폼 「사이언스 레벨업」 개편 오픈

금년도 주요 추진계획

  • 인터랙티브 과학문화 콘텐츠, 스낵 사이언스 콘텐츠 개발
  • 「사이언스 레벨업」 플랫폼 활성화
  • 과학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효과 분석 연구 추진
  •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DHA) 현장 활용도 제고(온‧오프라인 연수 추진)

사업일정

  •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16년도 추진일정
 추진내용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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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업기획2016년 1월 – 사업기획2016년 2월 – 사업기획2016년 3월 – 사업기획         
2지원대상 공모 및 협약   2016년 4월 – 지원대상 공모 및 협약2016년 5월 – 지원대상 공모 및 협약       
3사업수행관리     2016년 6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7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8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9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10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11월 – 사업수행관리2016년 12월 – 사업수행관리

사업문의

*창의력 증진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