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7 |
유관기관동향
|
SWAI교육
|
단신
|
세계 최초 ‘AI 안전성 정상회의’ 개최
|
2023-11-21
|
74
|
0 |
376 |
통계자료
|
과학문화
|
단신
|
코로나 이후 “과학자 믿는다” 14% 감소... 과학 불신 심해진 미국
|
2023-11-21
|
53
|
0 |
375 |
통계자료
|
과학문화
|
단신
|
인력난에 빠진 일본, 해답은 ‘여성 STEM 인재’ 확보
|
2023-11-21
|
55
|
0 |
374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영국 정부, STEM 인재 수혈로 전문성 향상
|
2023-11-07
|
130
|
0 |
373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오스트리아 STEM 교육의 핵심, ‘MINT 인증’
|
2023-11-07
|
110
|
0 |
372 |
유관기관동향
|
SWAI교육
|
단신
|
유네스코, 우크라이나 교사 5만 명 대상 디지털 교육 지원
|
2023-11-07
|
109
|
0 |
371 |
유관기관동향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UNESCO, 학교들의 규제 없는 생성형 AI 활용 지적
|
2023-10-24
|
213
|
0 |
370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일본, STEM 학위 확대를 위한 과학기술 분야 대학 예산 3천억원 편성
|
2023-10-24
|
165
|
0 |
369 |
연구조사보고서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STEM 분야 교육 개선을 위한 마이크로 자격증명 프로젝트 검토 결과
|
2023-10-24
|
152
|
2 |
368 |
유관기관동향
|
과학문화
|
단신
|
영국 왕립화학학회, 과학문화를 위한 비전 발표
|
2023-10-10
|
199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