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 |
국가별정책
|
과학문화
|
브리프
|
2030 ‘과학기술 5대 강국’ 도약… 과학기술 R&D 5년간 170조 투자
|
2023-03-14
|
137
|
3 |
324 |
유관기관동향
|
과학문화
|
브리프
|
AAAS 보고서가 던지는 질문, STEM은 모두에게 공평한가?
|
2023-03-14
|
73
|
2 |
323 |
유관기관동향
|
과학문화
|
단신
|
연구자와 커뮤니케이터를 위한 ‘과학소통’ 역량 지원 교육 운영
|
2023-03-14
|
72
|
0 |
322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전학 비용 지원하는 ESA 프로그램… 학생 교육선택권 확대 ‘기대’
|
2023-03-14
|
46
|
0 |
321 |
유관기관동향
|
창의융합교육
|
브리프
|
미래교육 이끌 메가트렌드는 무엇일까… OECD 보고서 발간
|
2023-02-27
|
155
|
0 |
320 |
학교 및 기업 사례
|
과학문화
|
단신
|
지역 대학부터 STEM 기업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과학과 호기심 축제’
|
2023-02-27
|
72
|
1 |
319 |
국가별정책
|
과학문화
|
단신
|
파괴적 혁신에 주목한 과학계… G20 변화 이끌까
|
2023-02-27
|
73
|
1 |
318 |
연구조사보고서
|
과학문화
|
단신
|
대도시권 과학 편중 심해… ‘지역과학기술지표 2020 연구보고서’ 분석
|
2023-02-27
|
70
|
0 |
317 |
국가별정책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ChatGPT 둘러싼 논란… “학습에 부정적” Vs. “수업 준비에 도움”
|
2023-02-27
|
345
|
2 |
316 |
유관기관동향
|
창의융합교육
|
단신
|
“기술활용 교육을 모두에게”… 관련 프로젝트 진행
|
2022-12-13
|
581
|
5 |